썬더치킨 가성비최고 (메뉴/가격)

썬더치킨 반반치킨 구성품

썬더치킨 가성비로 승부한다 !!

요즘같이 일교차가 있는 전형적인 가을 날씨에는 밤 11시가 되면 어김없이 생각 나는 야식... 대한민국 대표 야식으로 치킨이 1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족발과 보쌈은 조금 부담이 되어 어김없이 찾아온 9월 중순 주말반에 야식으로 치킨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평소 배달의민족 어플을 잘 사용하지 않지만, 웹사이트 상 치킨집 서치가 조금 귀찮아서 오랜만에 배민에 접속하여 치킨류를 살펴 보던 중, 치킨가격이 예전보다 좀 비싸졌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치킨 한마리 평균 가격이 18,000원 내외... 그리고 배달비를 따로 받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조금씩 더 부담이 되는 것 같아요 ㅠㅠ

 

그러던 중 발견한 것이 바로 썬더치킨 이었습니다.

 


     

    사진출처 : 썬더치킨 홈페이지  메뉴페이지

    썬더치킨의 가격와 메뉴

    주문당시 주문창의 메뉴에는 이미지가 없어서 따로 썬더치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메뉴의 이미지를 보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이었어요. 왼쪽사진은 메뉴사진이며 오른쪽에는 배민에서 확인 한 가격표 입니다.

     

    가장 비산 파닭치킨이 16,900원 이며 후라이드치킨으로 보이는 크리스피치킨이 13,900원!! 그리고 양념치킨이 14,900원으로 '반반치킨'으로 주문을 해도 같은 가격입니다.

     

     

    사진출처 : 썬더치킨 홈페이지 사이드메뉴

    썬더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사이드메뉴 이미지입니다. 튀김류와 탕류도 있으며, 이 사이드메뉴는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듯 보였어요. 지점을 확인 후 주문하셔야 합니다. 저는 따로 사이드메뉴를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처음 시켜 먹는 치킨브랜드이기 때문에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으로 치킨의 맛을 보기 위해 이 세트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새로 생긴 치킨 브랜드인데도, 벌서 가맹점이 아주 많이 있다는 것을 인터넷 서치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썬더치킨 지점은 동국대점이었어요. 충무로 을지로쪽은 동국대점에서 관리를 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썬더치킨 반반치킨 배달비1천원과 치킨가격 14,900원 총 결재금액은 15,900원 입니다. 금요일 주말 밤에 배달을 시켰던 지라, 1시간 정도 예상을 하였지만, 생각외로 배달이 빨리 와서 조금 놀랐어요.  30분만에 도착 !!

     

     

     

    썬더치킨 반반치킨 세트의 구성품은 당연히 후라이드반, 양념반, 펩시콜라1캔, 무 1봉 이 기본이지만, 여기에 서비스로 푸링클 소스(가루)가 뿌려진 '감자튀김'이  함께 포장되어 배달이 됩니다!!  별거 아닌 감자튀김이지만, 14,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감자튀김까지 포함되어 있다니 !!!

     

     

    썬더치킨이 가성비 갑인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서비스

    가성비 갑인 이유는 뭐니 뭐니 해도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반치킨을 어디서 14,900원에 배달 시켜 먹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서비스로 오는 감자튀김까지.. 튀김에 묻혀진 가루소스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서비스 까지 겸비한 썬더치킨....  처음 배달 시켜 먹는 음식 중에 가장 인상 적인 곳이었어요 ㅠㅠ

     

     

    영수증 첨부 ㅋㅋ  반반치킨은 순살로 바꿔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순살로 변경을 할 경우 1,000원이 추가 됩니다.  순살로 변경해서 주문을 해도 15,900원 !!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것 한번 더 강조 드리고 싶네요.

     

     

     

    썬더치킨의 단점 아닌 단점 ??

    치킨을 먹다가 남은 치킨 뼈는 비닐봉지에 버립시다 !! 무는 1개 추가 시 500원이 따로 추가 되니 무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주문시 추가하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아닌 단점을 고른다고 하면 치킨 조각이 조금 크게 나온 다는 것입니다.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 단점이 될수도 있고 장점이 될 수 도 있는 부분 인 것 같아요.

     

    치킨을 큼지막 하게 드시는 분들께는 아주 적당한 사이즈의 조각이지만 (4조각/4조각) 조각 사이즈가 작게 만들어진 치킨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먹기 조금 불편한 감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

     

    가격과 맛 그리고 서비스를 고려한다면 사이즈가 조금 큰 조각 쯤은 단점이라고 말하기도 조금 어색할 것 같아요. 다음번에 주문할 때에는 치킨 조각 을 조금 더 해 달라고 요청을 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또한, 순살로 변경하여 주문해도 될 사항 인 것 같습니다.

     

     

    썬더치킨 총평 '가성비 최고' 치킨 등극 !!

    저렴한 가격 + 푸짐한 양 + 서비스 + 배달시간 최소화 무려 4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은 가성비 최고의 치킨이라는 총평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썬더치킨 앞으로도 많은 서비스 부탁드려요 ^^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