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레이트레이서 운동화 ABC마트할인 방법

정말 오랜만에 쇼핑을 했습니다. 겨울에는 새 운동화를 구입하는 버릇이 있기도 하지만, 요즘 휠라운동화가 디자인이 너무 잘 나오고 가격도 저렴해서 ABC마트에 들렀어요. 노원에는 휠라매장과 ABC마트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요. 그래서 먼저 휠라매장으로 들어가서 평소 눈 여겨 봤던 휠라레이트레이서 운동화의 가격을 확인하고 난 뒤 ABC마트에서도 같은 디자인의 운동화의 가격을 확인 했습니다. 우선 ABC마트에서는 20% 할인 행사 중이라서 그런지 휠라매장보다 같은 운동화의 가격이 2만원 정도 저렴 했습니다.

 

 

 


     

    하지만 휠라매장의 큰 특징은 신상이 많아서 가격을 조금 더 지불해서라도 휠라신상품을 구매하실 분들에게는 좋지만, 그렇지 않을 거라면 ABC마트나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하는게 현재는 가격이 많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휠라레이트레이서는 ABC마트 앱 회원가입 시 5천원을 적립해 주기 때문에 결제를 할 때 즉시 사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포스팅 중반에 다시 공개해 드릴게요.

     

    노원 ABC마트 위치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 482번지 덕영빌딩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요. 지도는 따로 표시해 둘게요!

    https://place.map.kakao.com/357839110

     

    ABC마트 MS노원점

    서울 노원구 노해로 482 덕영빌딩 (상계동 727)

    place.map.kakao.com

     

     

    휠라레이트레이서 디자인

    요즘은 비대면이 우선이라 인터넷으로 구매를 할 까 했지만, 마스크 2장 겹쳐 끼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린 것 같아 그다지 춥지가 않아서 다행이네요.  유독 휠라운동화 중에서 레이트레이서에 눈길이 갔던 이유는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스니커즈화도 아니고 런닝화도 아닌 중간 단계의 오묘한 디자인이기 때문 이었어요.

     

    특히 발목부분 까지 굽이 올라 와 있기 때문에 운동화를 신고 걸을 때 착용감이 다른 운동화보다는 좋기 때문이에요. 평소 발목상태가 좋지 않은 저로서는 이런 디자인의 운동화만 고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길바닥이 미끄러울 수 있고 발목이 삐긋할 수 있는 것을 미면에 방지해 주는 세삼한 디자인 이에요. 예쁘기도 예쁘고요.

     

    현재 ABC마트 기준으로 휠라레이트레이서의 가격은 69,000원으로 현재 세일상품으로 적용이 되어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색상에 상관 없이 가격은 동일 합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휠라 레이트레이서 (Ray Tracer) 1RM01153-926 이에요.

     

     

    휠라레이트레이서 색상

    휠라레이트레이서 운동화의 색상은 ABC마트에서는 총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빨간색, 그리고 노란색과 파랑색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단연 빨간색이라고 매장직원이 이야기 해 주더라구요. 노란색과 조금 고민을 해 봤지만 아무리봐도 빨간색의 엣지가 조금 더 세련되 보이기도 해서 이걸로 결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ABC마트는 홀리데이 세일중이라 연말 연시에 찾게 되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으니, 방문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운동화 뿐만 아니라, 전품목 세일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ABC마트할인 받는 방법

    ABC마트 앱을 다운로드 받고 바로 통합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적립포인트가 5,000포인트가 생깁니다. 안드로이드 혹은 애플 아이폰 모두 가입되기 때문에 ABC마트 방문시에는 사전에 혹은 현장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결재를 하실 때 ABC마트 멤버십 페이지를 실행한 뒤 자신의 바코드를 보여주면 바로 적립된 5,000포인트가 차감되면서 5천원 할인이 적용 됩니다.

     

    홀레데이 세일로 49,000원짜리 휠라레이트레이서를 또 5천원 할인 받고 최종 44,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ABC마트 멤버십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남겨 둘게요 !!

     

    ABC마트앱 멤버십 링크 <---바로가기

     

     

     

    휠라레이트레이서 Ray Tracer 언박싱

    휠라운동화의 구성품은 간단하죠. 우선 레이트레이서 운동화의 박스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아직 버리고 있지 않습니다. 박스 속 운동화처럼 휠라레이트레이서 색상이 검은색으로도 나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꺼내 보면 기본 바탕색은 흰색과 베이지색이에요. 그리고 붉은색과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잘 살린 것 같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휠라레이트레이서 운동화 1짝, 여분의 운동화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휠라레이트레이서의 특징은 남녀 공용 휠라운동화에요. 그래서 요즘 커플운동화로도 많이 신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신발 사이즈는 220mm에서 최고 큰 사이즈가 280mm까지 다양 합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265mm 입니다. ABC마트 매장에서 270mm도 직접 신어 봤는데, 조금 큰감이 없지 않아서 사이즈가 딱 맞는 265mm로 구매 했습니다.  신다 보면 조금 늘어 나는 것을 감안해서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운동화 밑창이에요. 이것은 성향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민무늬 일반 고무재질로 딱딱한 바닥이 착용감이 좋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에어가 있는 운동화는 20대때 많이 신어서 그런지 발목부분이 조금 상한것 같아서, 30대 부터는 딱딱한 재질의 밑바닥으로된 운동화만 신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휠라레이트레이서의 강점이로 손꼽는 것은 바로 포스팅초반에도 잠깐 언급 했듯, 운동화 속의 깊이가 생각보다 깊습니다. 그래서 복숭아뼈 밑부분까지 어느정도 감싸주기 때문에 발목부분의 부담을 조금 더 덜어 줄 수 있습니다. 물론 농구화수준까지는 아니지만 발바닥에서부터 발목까지 올라오는 운동화 굽의 모양의 디자인이 잘되어 있고, 안정감 까지 있는 부분이 휠라레이트레이서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아닌 단점을 꼽으라면 발볼 부분이 넓으신 분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록 좁은건 아니지만 발볼부분의 디자인이 약간 날렵하게 디자인 되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휠라레이트레이서 운동화와 더불어 ABC마트할인방법까지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