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줄이는 법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 남자도 효과만점

얼마전 친한 친구이자 의사인  병원을 찾아 피부노화도를 측정한 결과 현재 제 피부의 노화는 아직 20대였습니다 !! 아주 기분이 좋기도 하고 남자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피부미용을 한 것 같아 뭔가 뿌듯함 까지 들었어요. 예전에 아기 동안 피부유지에 가장 좋은 것이 선크림이라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30대 부터는 모공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 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공이 넓을 수록 그 모공속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관리를 잘 해주지 않으면 모공속 피지가 굳어서 검게 되는 현상을 발견할 수 있어요. 그것 또한 오랫동안 방치하면 정말...상상도 하기 싫은 정도로 되돌리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동안비결은 모공줄이는법이 관건

따라서 피부관리 중 모공관리도 꼭 해 주는 것을 추천 드려요 !!  모공줄이는 법은 민간요법도 있지만 모공 줄이는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남자의 피부관리는 깨끗함, 주름살, 화이트닝 등 보다는 '모공관리'가 훨씬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정확히 1년동안 사용한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 리뷰를 시작 할게요.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 남자도 효과만점

 

메디큐브제로 모공크림을 사용한지 정확히 1년이 지났습니다. 작년 유럽으로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에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를 했던 제품이에요. 지금도 역시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용량은 60ml 플라스틱 1통이로 용량이 비교적 적게 들어 있어요. 현재 인터넷 최저가로는 4만5천원 내외로 형성되어 있네요.

 

 

 

모공제로 크림 제품특징 및 효과

  • 모공 수 개선효과 임상시험 완료
  • 모공 특허 원료 함유 (과다 피지 분비 억제)
  •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피지 컨트롤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이정도로 제품의 특징을 요약할 수 있겠네요. 이 중 가장 좋은 점은 피부 저자극이란 점입니다. 피부의 유형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 사용했을 때 약간 따끔거림 같은 것을 느꼈는데, 두번 째 사용할 때 부터는 그런 현상을 겪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세안을 하지 않고 처음 시험삼아 발라봤을 때 느꼈던 현상인듯 합니다. 그래서 꼭 세안 후 세럼이나 토너를 사용 한 뒤 메디큐브 제로모공크림을 발라 주시면 더욱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에도 그렇게 나와 있네요.

 

사용방법 :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본 메디큐브 제로모공크림을 적당량 덜어 피부 결에 따라 골고루 발라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켜 줍니다.  라고 되어 있네요. 

 

 

 

 

메디큐브 제로모공크림 남자사용법

 

문제는 사용량인데요. 이 적당량의 기준이 모호해서, 처음에 사용할 때에는 정말 적은 양부터 시작을 했어요. 혹시나 모를 과민반응 때문에요. 그래서 검지손가락 한 마디의 절반에 절반 가량을 덜어서, 그것을 다시 2등분 하여 양쪽 볼에 (정확히 코와 볼 사이) 발라주었고, 조금 익숙해 졌다 싶을 때 양쪽 코볼에도 조금씩 발라줬습니다.

 

 

 

 

사실 매일 1회만 발라도 60ml 를 다 바르기 까지 6개월도 체 안걸리지만, 정말 조금씩 바르게 되면 1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년 11월 말에 구매를 해서 현재 위 사진 처럼 저정도 남아 있네요. 이정도 양이면 앞으로 보름정도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저도 재구매를 해야 합니다.

 

 

 

가운데 손가락으로 덜었네요..죄송..ㅠ

 

제 기준으로는 위 사진의 양도 많은 양입니다.  저 양의 절반정도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얼굴 전체에 바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에요. 특히 모공의 넓이가 육안으로 보이는 곳이 양쪽 코볼과, 눈아래 볼(코 바로 옆 양쪽 볼) 이기 때문에 그 부분만 집중적으로 바르게 되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죠. 적응양으로도 가성비를 최대로 하는 게 좋은거니까요 ^^

 

 

 

얼굴에 발라보려 했지만, 시험삼아 손등에 발라 봤습니다. 남자에요 ^^; 그래도 미용에 아주 관심많은 남성이니까 이해해 주세요 !! 저정도의 양을 반으로 갈라서 얼굴에 바른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양쪽 볼 위주로. 세안을 하지 않고 바르게 되면 조금 따가운 느낌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세안후 바르는게 좋아요.

 

 

 

 

 

아침 저녁으로 나눠서 2회 바르는 것도 좋지만, 하루 1회만 발라야 한다면 자기전에 샤워를 하고 난 뒤 바르는게 가장 좋습니다. 숙면을 취한 뒤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을 할 때 얼굴에 부드러운감이 남아 있거든요. 그래서 아침과 저녁 중 한번을 정해서 꾸준하게 발라주세요.

 

 

크림을 바르는 요령은 피부결을 따라 바르는게 좋은데, 그게 아니라면 크림을 찍은 곳을 중심 기준으로 하여 시계방향이던 반시계방향이던 원을 그리면서 바르는것도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사실 얼굴의 피부결이란게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그나마 골고루 흡수를 시킬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원을 그리듯 한쪽 방향으로 돌려서 바르는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함게 사용하면 좋은 모이스쳐크림 링크로 걸어 드릴게요.

피지오겔 크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1년후기

 

피지오겔 크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1년후기

피지오겔 크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1년후기 피지오겔 크림 1년 사용후기 입니다. 결론적으로 올 겨울을 맞아 건조한 피부를 위하여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보습최강 크림 피

holicgrapher.tistory.com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 의 광택이 보이시나요 ^^? 수면 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기상할 때 까지 이어 집니다. 그리고 세안을 하면 뽀송 뽀송한 얼굴을 확인 하실 수 있을 거에요 !!  지금까지 남자에게도 효과만점 모공줄이는 법에 대해서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과 함께 했습니다!!

 

함께 보면 유익한 콘텐츠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