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크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1년후기

피지오겔 크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1년후기

피지오겔 크림 1년 사용후기 입니다. 결론적으로 올 겨울을 맞아 건조한 피부를 위하여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보습최강 크림 피지오겔 크림 재구매를 했습니다. 피지오겔 크림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바로 방부제, 색소, 향료가 없어서 저자극이란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아부터 성인까지 두루 두루 사용할 수 있어 온가족이 사용하는 겨울철 보습크림으로 최강자라 자부 합니다.

 


 

      제품명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

      피지오겔 크림류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름도 참 길어요 ㅋㅋ 이름 그대로 해석을 한다면, 피지오겔은 대표상품브랜드이고 데일리daily (매일 바르는) 모이스쳐 moisture (수분,보습) 테라피 therapy (치료, 효과, 긴장을 푸는) 페이셜 facial (얼굴) 크림이란 뜻이네요. 매일 매일 얼굴의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를 가진 수분 보습 크림이라는 결론 입니다. 

       

       

       

      피지오겔크림의 장점 1. 저자극성

      피지오겔 크림의 장점은 포스팅 초반에 설명한 것 과 같이 피부의 자극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항료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와 더불어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건성과 지성을 따로 분리하지 않아도 되고 각질이 생기거나 겨울철 중건성 피부타입에게도 아주 효과가 좋은 보습크림 입니다.

       

       


      장점2. 얼굴 뿐만 아니라 핸드크림 대용으로도 추천

      페이셜 크림이라고 해서 얼굴에만 바르란법이 없습니다. 특히 겨울철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위해서 핸드크림 대용 보습크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후한 점수를 줬습니다. 보습크림 특성상, 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는 유지력이 중요한데 피지오겔크림은 그런면에서 수분 보습 유지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재 주문 전 마지막으로 손등에 발라봤습니다. 항상 외출 전에는 핸드크림을 바르는 습관이 있는데, 피지오겔 크림을 바르고 나갑니다. 그리고 밤에 샤워를 마친 후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마지막 눕기 전에 피지오겔 수분크림을 바르고 수면을 취하고 있습니다. 2일 간격으로 따로 슬리핑 마스크 수분팩을 하고 자기도 합니다.  항상 느끼는 것지만 모든 수분 보습크림은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침에 세수를 할 때 미끈 미끈한 촉감을 느낄 수 있거든요. 수면하는 7~8시간 동안 계속 유지가 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피지오켈 장점3. 간편한 휴대성

      죄송합니다.  남자 손입니다 ㅋㅋ 남자 손 치고는 좀 부드럽지 않나요?? 코로나로 인해 손을 자주 씻기는 덕도 있지만 그 때마다 손에 바르고 있습니다. 매번 바르는 것은 아니지만,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을 꼭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150ml 튜브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가방에 넣고 밖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은 피지오겔은 크게 2가지 분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피지오겔 크림과 피지오겔 로션 인데요. 이것은 바르는 형태에 따라 구매를 결정 하셔야 합니다.  피지오겔 '로션'의 경우 넓은부위 즉 전신을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기 용이하고, 피지오겔 '크림'은 좁은 부위 혹은 특정부위 '얼굴' 또는 '손'에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따라서 얼굴과 손 부위에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는 '피지오겔 크림' 으로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