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킨 메뉴와 가격(리본패키지3종) 솔직리뷰

호치킨 메뉴와 가격(리본패키지3종) 솔직리뷰

4계절 국민 대표간식은 치킨이죠. 새로 생긴 치킨브랜드 중 요즘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 호치킨에 대해서 가격과 메뉴 등 솔직리뷰를 하겠습니다. 연예인 이상민씨가 광고모델로 나오는 것을 보고, 그리고 거리를 거닐다 몇번 봤던 간판이 생각나서 야심한 밤에 배달통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본 리뷰가 여러분들의 식용을 돋굴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다이어트 중이신 분이라면 리뷰를 끝까지 보지 않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닭가슴살을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 목표 체중이 얼마 남지 않은 중요한 상황에서 자칫 치킨을 시켜서 먹는 대참사가 일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은 여러분들의 자유이지만, '오늘은 치킨 먹는날'로 호치킨 리뷰 바로 들어 가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여러분들이 설정 하신 다이어트 체중감량 목표에 언제나 응원을 하고 싶습니다 ^^

 

 

 

 

호치킨은 최근 새로 생긴 치킨브랜드이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 전 미리 메뉴에 대해서 확인 해 봤습니다. 치킨메뉴는 총 16가지가 있었으며 사이드메뉴 역시 푸짐하게 마련이 되어 있어요. 호치킨 홈페이지링크는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걸어 둘게요. 주문 전 꼭 메뉴부터 이미지로 확인하고 배달주문 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메뉴 이미지 확인 하기

대부분의 치킨 배달주문은 어플로 하시기 때문에, 한번이라도 접속을 해 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배달얩 상으로는 거의 이미지가 없고 메뉴 이름과 가격만 나와 있거든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무조건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해서 전체메뉴를 한번 훓어 본다음 이미지를 보고 메뉴를 결정하는 편입니다. 이왕 먹는 거 보기좋은 이미지가 맛도 좋은 법이죠 ^^

 

 


호치킨 메뉴 한눈에 보기(치킨)

호치킨의 치킨 메뉴는 크게 2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기름에 직접 튀긴 '크리스피' 치킨과 오븐에 구워서 기름기를 뺀 '로스트' 치킨 류가 바로 그것 인데요. 분류별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참고 하세요. 개인적으로 치킨은 기름에 튀겨야 제맛인 듯 합니다.

 

호치킨 크리스피 분류 ( 10가지 종류)

  • 쓰리고 HOT 치킨 : 매운맛을 낸 크리스피 치킨
  • 치즈찐 : 고소한 크림치즈와 파마산 치즈
  • 호차오 : 차오차이 조리 방식
  • 치슐랭 : 오븐에 한번 더 구원 냄
  • 어니언치킨 : 양파링과 특제소스
  • 파닭치킨 : 알싸한 파와 겨자소스
  • 간장치킨 : 간장소스의 달콤한 조합
  • 반반치킨 : 크리스피 + 양념치킨
  • 양념치킨 : 호치킨소스 매콤 달콤함
  • 크리스피치킨 : 후라이드 치킨

 


 

 

 

 

호치킨 로스트 분류 (6가지)

  • 치밥찐 (feat 으깨밥) : 치킨과 으깨밥의 만남
  • 후끈이 : 기름을 쏙 뺀 오븐로스트
  • 데리갈릭치킨 : 데리갈릭 소스
  • 바베큐치킨 : 바베큐소스
  • 치즈칠리로스트 : 칠리소스에 치즈조합
  • 로스트치킨 : 육즙이 살아있는 오븐구이

 

 


호치킨 메뉴 : 리본패키지 3종 세트

호치킨의 장점 중 하나인, 치킨 한마리로 3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이름하여, 리본패키지 3종세트 인데요. 가격은 17,9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 치킨가격이 많이 올랐죠? 후라이드 1마리 가격이 최소 16,000원 내외이기 때문에, 호치킨 리본패키지 3종세트의 가성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입니다.

 

배달어플로 주문시 위 이미지 처럼 호치킨 리본패키지 선택창에서 3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본패키지 3종세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맛은 종류가 많지 않아요. 총 5가지 맛에서만 선택이 가능하지만, 치즈찐과 쓰리고HOT치킨은 추가요금이 발생 한다는 점도 알아 두세요. 그래서 가장 기본적인, 크리스피, 양념치킨, 간장치킨 3가지 맛으로 선택하고 결재를 진행 하였습니다. 처음 주문하는 곳이니 가장 대표적인 맛을 우선 맛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호치킨 언박싱을 할려고 여러각도로 치킨 상자를 촬영해 봤습니다. 상자가 음식상자라기 보다는 고급지갑 혹은 구두가 들어 있을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세련되고 고급스럽 습니다. 왠지 택배 상품을 받을 때 그 설레임이라고 할까??  진심을 담은 호치킨 이라는 문구도 인상 적이네요.

 

호치킨의 '호'가 처음에 무슨 뜻인지 몰랐었는데, 치킨에 사용된 유산지(기름종이)에  오늘도 호호호 라는 문구를 보고, 웃는 모습의 의성어에서 붙혀진 브랜드명이란 것도 새로 알게 되었네요.

 

 

 

 


호치킨 가격과 최고의 가성비

호치킨 리본패키기 3종세트 언박싱 입니다. 아주 먹음직 스럽게 칸칸이 분리가 되어 포장이 됩니다. 이 리본패키지 3종세트의 가격은 1마리 기준 17,900원 이에요. 치킨 1마리로 세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감자튀김과 약간의 떡도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곁들여 먹기 편하고 좋은 듯 합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언급을 잘 하지는 않지만, 처음 주문을 한 곳이기에  인증되지 않은 곳이라는 점을 감안 한다면,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 생각 되네요. 요즘 치킨 브랜드마다 경쟁이 심하다보니, 이렇게 라도 작게나마 서비스를 해 주는 것도 소비자 입장에서는 나쁠게 없는 것이겠죠.

 

 

멘토스 2알도 들어 있어요. 그리고 치킨에는 치킨무 1팩과, 500ml 콜라 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유분은 따로 추가결재를 해야 합니다. 치킨무 추가 또는 콜라 사이즈업을 통해서 가능 합니다.

 

 

 


호치킨 리본패키지는 모두 순살

처음 배달얩으로 주문할 당시에도 '순살'이라는 언급은 없었는데, 3가지 맛 모두 순살로 되어 있습니다. 원래 치킨 순살을 따로 옵션으로 선택을 하는게 기본이지만, 호치킨은 이렇게 모두 뼈 없는 순살로 배달이 됩니다. 원래 이렇게 나오는 것인가 다시 배달얩의 주문내역을 확인해 봤지만 선택옵션이 없는 것을 확인한 바, 기본적으로 순살로 배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리봄패키지만 그런것인지는 다시 한번 확인을 해 봐야겠지만, 아무튼 리본패키지 3종세트 모든 맛이 순살이라는 점도 강조 드리고 싶네요. 이래서 가성비는 더욱 더 게이지 상승을 하겠네요.

 

 


사이드메뉴에서 추가결재창에서 봤던 감자튀김과 떡이 1인분 정도는 무료로 지급됩니다. 떡은 그냥 먹기에는 조금 밋밋한 면이 있기 때문에 간장치킨의 간장소스와, 양념치킨의 양념에 찍어서 드시는 게 더욱 맛있게 먹는 비법 입니다. 마치 떡볶이를 먹는 기분이 들어서 3종세트가 아닌 4종세트의 느낌이 오더군요. 감자튀김 역시 매우 가늘게 슬라이스 되어 있고, 거기에 바삭함이 좋아서 과자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제가 작성한 맛집 정보 몇가지 더 링크로 소개해 드립니다.

 

[리뷰 및 맛집] - 노원 삼겹살 맛집 다마식당 솔직후기

 

노원 삼겹살 맛집 다마식당 솔직후기

노원 삼겹살 맛집 다마식당 솔직후기 노원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다마식당을 다녀 왔습니다. 오늘 저녁 식사를 하고 난 뒤 바로 작성되는 포스팅이라 조금 더 생생하고 솔직하게 작성됨을 미

holicgrapher.tistory.com

[리뷰 및 맛집] - 전주 신시가지 맛집 구이쟁이(소고기무한리필)

 

전주 신시가지 맛집 구이쟁이(소고기무한리필)

전주 신시가지 맛집 구이쟁이(소고기무한리필) 얼마전 전주를 다녀 왔습니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이라 그런지 전주 시내는 조용했어요. 어머니의 고향이기도 하고, 어릴적 유년 시절을 전주에

holicgrapher.tistory.com

[리뷰 및 맛집] - 두레마을우동집 노원분식 김밥천국의 대항마

 

두레마을우동집 노원분식 김밥천국의 대항마

두레마을우동집 노원분식 김밥천국의 대항마 우연히 발견한 두레마을우동집 방문 후기 및 맛집 리뷰를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간판만 보고 우동전문집으로 알고 들어갔습니다만, 메뉴와 시스템

holicgrapher.tistory.com

 

 

 


순살의 특징 중 하나는 먹기 편함이 있을 것이지만, 무엇보다 씹는 식감이 좋다는 점도 있습니다. 일명 터벅살로 무장이 되어 있을 법 한데, 호치킨 순살은 정말 식감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한입에 먹기는 약간 큰 사이즈이기 때문에 2~3번 베어 먹는게 좋습니다. 양념에 찍어서 먹어도 되구요. 3가지 맛 보두 맛있지만, 양념치킨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맛 있었네요. 매콤하지만 달달함이 더해져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치킨 한마리로 3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호치킨 리본패키지 3종세트는 이제 저의 단골 치킨 메뉴가 될 것 같네요. 매주 토요일 야식은 호치킨 3종세트로 결정 했습니다!!

 

 

야무지게 싹 비웠네요. 배가 고팟던 것도 있지만, 맛이 좋아 양념까지 다 발라 먹었어요. 물론 남은 찌꺼기는 물로 깨끗히 씻었습니다. 종이류 재활용 쓰레기는 종이에 묻은 음식물을 물로 깨끗히 씻어 버리는 습관이 좋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버리기에도 간편 하죠 ^^

 

지금까지 호치킨 메뉴와 가격을 리본패키지로 본 리뷰 였습니다. !!

 

함께보면 유익한 콘텐츠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