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달력 프린트 (배경화면 무료배포)

2020년 11월달력 프린트 (배경화면 무료배포)

2020년 11월부터 달력을 직접 만들어서 무료배표를 시작하려 합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제가 직접촬영한 것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후 재배포시에는 꼭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포스팅 끝 부분에서 매달 30명 선착순으로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무료제작 해 드립니다. 

 

 

 

수원 방화수류정 ( 큰 달력)

매월 말에 친절한금동이 사이트에서 달이 넘어가기 전에 미리 달력을 제작하여 (이미지는 제가 직접 촬영한 이미지) 배포용으로만 사용하도록 하고 달력의 형태는 같은 이미지 다른 형태로 2가지류로 만들 계획입니다. 전체달력용, 배경화면용(축소용) 두 가지 입니다. 

 

 

방화수류정 (축소형 달력)

달력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되도록 시즌에 맞게 두루 두루 명소를 돌아다니면서 직접 선정해서 만들 것이니 많은 애용부탁드릴게요^^

 

11월달력 방화수류정 애드벌른 다운로드

1_1.jpg
5.40MB
1.jpg
5.75MB

 

 

 


11월달력 방화수류정 외각사진 다운로드

2_1.jpg
4.39MB
2.jpg
4.14MB

 

사진 저작권 바로 알기

모든 사진에는 '저작권' 이란 것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누가 촬영을 해서 사진을 만들었는가에 대한 법적 보호 장치라고 생각을 하시면됩니다. 요즘 나오는 핸드폰 카메라 사진에도 저작권이란 것이 존재 합니다. DSLR 또는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의 '상세정보' 또는 '정보' 탭을 클릭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치 주민번호와 같은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는 셈이죠.  또한,  DSLR과 같은 카메라는 본체에 자신의 이니셜을 넣고 저작저정보를 입력하기 때문에 쉽게 저작자의 정보를 알 수 도 있습니다.

 

 

친절한 금동이에서 배포한 달력은 단순 '배포용' 이기 때문에 그냥 다운받아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  단, 블로그나 다른 형태로 재배포를 할 경우 출처만 남겨 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상업적인 용도로는 절대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다운받은 달력을 상업적인 이유로 판매를 하는 행위는 처벌 받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잠실 롯데타워 11월 달력 다운로드

3_1.jpg
3.71MB
3.jpg
3.47MB

 

 

배포용 달력 다운로드는 포스팅 맨 마지막에 압출된 첨부 파일을 이용해 주세요. 포스팅에 있는 이미지는 원본파일을 축소해서 업로드를 하였기 때문에 출력시 해상도가 낮습니다.  총 5가지 이미지가 사용되었으며 압축파일을 푼뒤 사진을 열고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2020년 11월 달력 출력전 사항

- 파일은 인쇄용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CMRK용)

- 해상도는 300 dpi로 고해상도입니다.

- 출력 용지는 A4 사이즈에 최적화되어 있음

 

 

 

 

11월달력 올림픽공원 다운로드

4_1.jpg
3.01MB
4.jpg
2.83MB

 

 

 

11월달력 경복궁 이미지 다운로드

5.jpg
4.00MB

 

 

11월달력 이미지 무료제작 해 드립니다!!

매월 30명 선착순으로 달력에 사용될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해당 월의 달력을 약간의 보정을 해서 제작해 드립니다. 댓글 남겨 주시거나 친절한금동이 블로그 PC버전으로 접속 후 왼쪽 프로필 하단 이메일 버튼을 눌러서 메일로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신의사진 달력 샘플 (왼쪽) / 커플사진 달력 샘플 (오른쪽)
강아지 금동이 사진 샘플 ㅋㅋ

 

사진파일 형식은 JPG 또는 RAW 파일

보내주실 때 사진의 종류는 상관 없습니다 !!  본인사진, 가족사진, 연인, 친구, 강아지 등 원하시는 걸로 보내주시고 보내주실 때 사진은 JPEG파일로 보내 주세요 !!   DSLR로 촬영한 이미지의 경우 RAW 파일로 보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만약 RAW 파일로 보내주시면 라이트룸으로 정밀보정을 해서 달력 제작을 해 드리겠습니다. 

 

 

 

적게 벌고 돈 많이 버세요 ^^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한 콘텐츠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