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비탈 수분크림 H3 에볼루션 헝가리3대기념품

제로비탈 수분크림 H3에볼루션

유럽 헝가리 생활을 하던 시절에 헝가리로 놀러온 지인들이나 현지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이 받은 질문 중에 하나가 바로, "헝가리 기념품이 뭐에요" 혹은 꼭 구매해야 하는 것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었어요. 처음에는 조금만 인터넷 서치를 해 보면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을 왜 물어보지..라는 생각이었지만, 이무래도 현지에서 생활하는 사람에게 직접 듣고 싶은 것이 바로 여행객의 마음이라는 생각에 일일히 답변을 해 줬던 기억이 납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헝가리 악마의발톱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2번째 시간 헝가리 3대 기념품 중에 하나인 제로비탈 수분크림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것이 있는데, 제로비탈 이라는 브랜드는 엄연히 루마니아 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헝가리 기념품으로 더 유명해 졌을까요^^? 그건 바로 구매의 접근성에 있습니다!!

     

    헝가리 DM마트

    DM이라는 마트는 독일 브랜드로, 유럽 전역에 분포되어 있는 한국의 올리브영 과 같은 브랜드 마트입니다. 보통은 화장품과 필수품 위주로 만매하는 곳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DM쇼핑에 관한 포스팅도 해 드릴게요. 유럽여행을 계획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헝가리를 끝으로 입국을 하게 됩니다.  동유럽 끝부분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바로 오른쪽에 있는 루마니아로는 여행을 거의 가지 않기 때문이에요.

     

    직접 루마니아로 가지 않아도, 헝가리DM에서 제로비탈 크림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헝가리 기념품으로 자리매김 한 것입니다. 하지만 헝가리를 제외한 유럽의 다른 나라에 있는 DM에서는 제로비탈을 쉽게 구할 수 없습니다. (거의 판매하지 않음) 

     

     

     

    따라서 유럽여행 중 헝가리를 방문하게 된다면, 필수로 구매를 해야 하는 기념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능은 둘째치고라도 가장 큰 장점을 꼽는다면 바로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돈 1만원 이내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한국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 최소 2만원 중반대는 줘야 합니다. 

     

    구매시 주의사항 : 제로비탈 박스를 보시면 30+  라는 표시가 있습니다. 이는 사용 권장 나이대를 표시한 것으로 45+ 가 따로 있기 때문에 그 나이 표시를 보고 자신의 나이대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Day(낮)용과 Night(밤)이 따로 구분되어 있으나, 사용상에는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제로비탈 플랜트Plannt

    제로비탈 H3에볼루션 등급

    제로비탈에도 나름 등급이 있습니다. 헝가리 현지에서 판매하는 제로비탈 중에서 가장 보급형이라 취급되고 있는 등급은 위 아래쪽 사진의 제로비탈 플랜트Plant 녹색 뚜겅이에요. 현지 각격으로 6,500원 정도 합니다.

     

    물론 수분크림 용으로는 충분하지만 왠만하면 조금 더 주고 H3에볼루션으로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등급에는 노화방지(주름방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주름개선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로비탈이 본격적으로 유럽에서 유명해진 계기는 프랑스 국민여배우로 통하는 '이자벨아자니'가 바로 이 제로비탈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다는 후문에서 서양을 넘어 아시아까지도 그 유명세를 탄 것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1955년생임을 감안 한다면 아직까지 그정도의 미모와 피부를 자랑하는 것이라면 분명 제로비탈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반증이겠죠.

     

     

     

    제로비탈의 종류

    제로비탈은 성분에 따라 그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보통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은 '수분크림'이고, 그 이외에는 화이트닝크림, 영양크림, 비타민크림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헝가리 현지에서 생활 할 때에는 제로비탈 비타민크림과 수분크림 2가지를 사용하였습니다. 비타민크림은 자기전에 듬뿍 바른 뒤 수면을 취할 때 사용하고 수분크림은 H3에볼루션으로 낮에 사용을 합니다. 

     

     

     

    제로비탈 H3 에볼루션 수분크림이 좋은 이유는 수분크림임에도 불구하고 자외선 차단 선크림의 기능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SPF10 의 낮은 수치이지만 수분크림의 촉촉함과 선크림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서, 아침부터 밤까지 피부가 탱글 탱글 그리고 촉촉함이 유지가 되는 것이죠. 

     

     

     

     

    그래서 제로비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비타민크림과 수분크림 2가지를 한번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헝가리에서 한국으로 귀국한지 이제 10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 그 때 사온 제로비탈크림이 막 동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국으로 들어오는 친구에게 부탁을 해서, 헝가리 현지에서 제로비탈 수분크림과 비타민크림을 부탁해서 , 어제 받았습니다^^   다시 2개의 크림이 생겼으니 조금씩 아껴 사용하면 앞으로 1년은 걱정 없을 듯 합니다.

     

     

     

    제로비탈의 용량은 생각보다 적습니다. 모든 제품이 50ml 고정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평소 많은 양을 바르는 분이라면 여유있게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하루 1회 바른다고 가정을 한다면 위 이미지 정도의 양을 찍어 바른다고 했을 때 길어야 2~3개월 밖에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로비탈 수분크림 장점

    뚜겅에 묻은 크림만 손등에 바른 모습입니다. 손가락으로 찍어서 손등에 올릴 때는 모르나, 다시 펴서 바르는 되면 순식간에 수분의 퍼져나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다시말해, 적은양을 발라도 손가락으로 다시 골고루 펴서 바르게 되면 넓은 면적을 전체적으로 다 바를 수가 있다는 뜻입니다.

     

    별거 아닌 것 처럼 보이지만 이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적은양으로 넓은 면적의 커버가 가능하다는 점!!  화장품으로서 그것도 수분크림으로는 최고의 효율성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제로비탈을 전혀 사용해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절대 단 한번만 사용해 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역기서 나왔어요 ^^

     

     

     

    크림을 전부 펴서 바르게 되면 30초 가량 흡수가 되지 않고 하얗게 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선크림 기능 SPF10 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이에요. 하지만 이 것 역시 1분 가량이 지나면 완전히 사라 집니다.

     

     

     

     

    지금은 하늘길이 막혀서 유럽여행을 할 수 없지만, 이 세계적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서 다시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온다면 가장 먼저 헝가리 부다페스트로 가고 싶습니다. ㅠㅠ 모두들 그 때 까지 조금만 버팁시다 !! 

     

     

     

    지금가지 남자피부관리 제로비탈 수분크림 H3 에볼루션에 관한 헝가리 현지인에게 듣는 리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헝가리 토카이와인(Tokaji) 등급 및 가격

     

    헝가리 토카이와인(Tokaji) 등급 및 가격

    헝가리 토카이와인(Tokaji) 등급 및 가격 세계 3대 와인 중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통하는 와인이 바로 토카이와인 입니다. 토카이와인은 디저트와인으로서 스윗와인의 결정체라 불릴 만큼 여성들

    holicgrapher.tistory.com

    헝가리 악마의발톱 유럽대표 기념품

     

    헝가리 악마의발톱 유럽대표 기념품

    헝가리 악마의발톱 유럽대표 기념품 오랜만에 유럽이야기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시국이 안 좋아서 뒤로 미루던 참이었는데, 예전 생각을 정리하다가 무심코 캐리어가방에서 발견한 헝가

    holicgrapher.tistory.com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