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ios14.4 (18D52) 업데이트 주요내용

 애플아이폰ios14.4 업데이트 주요내용

애플업데이트가 있는 날입니다. 애플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급적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진행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발생하고 있는 애플제품의 오류 및 버그 현상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아이폰과 맥북 유저로서 macOS 및 ios 업데이트가 있는 날이면 항상 설레이는 것은 기분 탓일까요 ^^? 여튼 ios14.4 업데이트 후 변경된 주요내용을 알아보기 쉽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정신버전은 ios14.4 (18D52) 버전입니다. 350메가 가량으로 비교적 적은용량이기 때문에 인터넷 와이파이 환경에 따라서 5분이내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폰에 대한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포함하고 있어서, 기존 여러가지 버그 오류가 모두 수정이 되었습니다.

 

애플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www.support.apple.com/ko-kr/HT201222   

 

Apple 보안 업데이트

이 문서에는 Apple 소프트웨어의 보안 업데이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support.apple.com

ios14.4 업데이트 개선사항 내용

iphone 14.4

① 아이폰카메라로 더 작은 QR코드 인식이 가능합니다.

② 오디오 알림을 사용할 헤이폰/이어폰을 올바르게 식별하기 위해서 블루투스 기기 유형을 분류하는 옵션이 가능해 졌습니다.

③ 아이폰12, 아이폰12미니mini, 아이폰12프로, 아이폰12프로맥스 에서 아이폰 카메라로 새로운 애플 정품 카메라로 확인 할 수 없는 경우 알림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ios14.4 릴리즈 문제수정

이번 아이폰 ios14.4 업데이트 릴리즈에는 몇가지의 버그로 문제되었던 것을을 수정하고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내용은 아래에 요점만 정리 하였습니다.

 

 

ios 업데이트 릴리즈

① 아이폰12프로pro 로 촬영한 HDR 사진에 일부 이미지 왜곡이 나타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② 피트니스 위젝에 업데이트된 활동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③ 키보드에서 입력이 지연되고 단어 제안이 나타나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④ 메시지 앱에서 키보드가 올바른 언어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⑤ 손쉬운 사용에서 스위치 제어를 활성화하면 잠금 화면에서 전화를 받지 못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번 아이폰 ios14.4 업데이트를 통해서 자주 거론되었던 키보드로 타자를 입력할 때 지연되는 문제가 해결된 것이 가장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업데이트를 아직 못하신 분들은 환경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업데이트로 접속을 하여 꼭 진행하시길 바랅게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요 ^^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