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이마트도 가능해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미알리지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은근히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꿀팁 정보 공개해 들릴게요. 요즘 같이 비행기를 잘 탈 수 없는 시국에는 아시아나몰을 이용해서 혹은 오프라인에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시아나 마일지리를 확인 하는 것은 PC보다는 스마트폰 어플로 아시아나 항공을 다운 받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일리지 사용 전 유의사항 (아시아나 권고사항)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본인'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로고샵은 가족마일리지 합산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일리지 비밀ㄹ전호 설정이 불가한 외국인 또는 해외거주 회원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단, 아시아나기내면세점은 마일리지 비밀번호 없이 구매가능)

     

    온라인 사용 제휴사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는 총 9군데 입니다. 모두투어, 에버랜드, 아시아니 기내면세점, 아시아나로고샵, CGV, 금호리조트, 아산스파비스, 위클리딜즈, 화순아쿠아나가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 볼게요.

     

    모두투어 이용안내

    모두투어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방법은 모두투어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 선택을 하는 방식입니다. 조건은 아시아나 탑승 패키지 상품에 한해 이용인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상품 선택시 아시아나에어라인을 선택하고 결재를 진행 하면 됩니다.

     

     

     

    에버랜드 이용안내

    애버랜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의 주간권(1일권) 등을 구매할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방문예정일을 선택한 다음 결재를 아시아나제휴로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참고사항 에버랜드 마일리지 차감

    ① 시즌 3월1일~10월31일 : 6,000마일 차감

    ② 비시즌 : 5,400마일 차감

     

     

     

    기내명세점 이용안내

    ① 아시아나항공 운항 국제선 항공편 탑승시에만 주문가능 (타사 운항, 공동운항, 국내선 탑승 시에는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회원 본인이 항공끼 탑승 후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 본인의 마일리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족합산불가) 또한 카드/현금 복합결제가 안됩니다.

     

    ② 아시아나 홈페이지 통합 로그인 사전동의필수 (마이아시아나 - 회원정보 변경 - (선택) 통합로그인 동의 체크

     

    ③ 인터넷 면세점 예약주문 가능시간

    국내출발편 : 출발시간 기준 전일 오전11시까지

    국내도착편 : 도착시간 기준 53시간 이상 남아있을 때까지 가능 (단, 미주,유럽,시드니 노선은 72시간)

     

     

     

    아시아나로고샵 이용안내

    ① 로고샵 이용은 가족 마일리지 합산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 마일리지 사용 후 부족한 부분에 한해서이고, 본인의 아시아나 잔여 마일리지가 0인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② 주문 시 재고 현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한국 내 주소지로만 배송가능)

     

    고객센터  : 02-2669-3699

    운영시간 : 09:00 ~ 12:00 / 13:00~17:00(주말휴무)

    아시아나로고샵 홈페이지

     

     

    CGV 영화관람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CGV영화 예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상영관, 특별관의 경우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영화선택 후 결제 수단에서 기타포인트 클릭 후 아시아나마일리지를 선택하여 결재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CGV영화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기준

     

     

     

    Weekly Deals 위클리딜즈

    ① 상품연장 및 환불 관련

    ❇︎유효기간 만료전 : 마일리지사용몰>구매내역>주문상세

    ❇︎유효기간 만료후 : 연장 불가, 환불 가능 (환불 시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자동소멸됩니다)

     

    ② 마일리지 사용몰 이용시 마일리지 비밀번호 설정을 해주세요(숫자4자리) - 마이아시아나 - 회원정보 - 마일리지 비밀전호 등록 - 변경 메뉴 이동

     

    ③ 일일기준 상품당 최대 5개로 구매수량이 제한됩니다. ( 2020년 4월 8일 이후부터) 판매 예정상품은 차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매진 상품 재입고 시점은 평일(익일 오전9시), 공휴일과 주말은 전일 오후 6시경입니다.

     

    위클리딜즈 사이트바로가기

     

     

    ◼︎ 기타 제휴사 홈페이지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제휴터 홈페이지

     

    ① 금호리조트 바로가기(콘도,휴양)

     

    ② 아산 스파비스 바로가기(워터파크,스파)

     

    ③ 화순 아쿠아나 바로가기

     

     

     

    오프라인 이마트 할인

    아시아나 마일리지 차감으로 오프라인의 이마트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는 이마트 각점포 고객만족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이용방법

    ① 이마트에서 10만원이상 구매 시 아시아나 모바일 멤버십카드를 제시 하시면 적립과 차감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는 바코드 타입의 모바일카드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제휴내용 (10만원 이상 구매기준)

    ① 3,000원당 1마일 적립

    ② 2,800마일 차감 후 2만원 할인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