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텀블러 추천 SS아이스텀블러-코튼캔디(민트)

요즘 카페 매장내 취식이 금지되어 있긴 하지만 오랜만에 근처 할리스커피를 들러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하기 전 텀블러를 구경하였습니다. 원래 스타벅스텀블러가 유명하지만 전 할리스매니아이기도 하고 할리스멤버십 레드등급(최고등급)이어서 할리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할리스멤버십에 관한 정보는 포스트 중간쯤에 따로 링크로 표시해 둘게요. 할리스멤버십 등급별로 여러가지 혜택이 있기 때문에 없으신분들은 꼭 가입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할리스텀블러는 SS아이스텀블러 코튼캔디 민트색상이에요. 사실 다른 것은 잘 모르겠고 색깔이 너무 예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 전 다른 텀블러들도 종류와 색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한번 쭉 훓어 보는 시간 갖도록 할게요. 물론 할리스매장 뿐만아니라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 두시면 유용하실 거에요.

     

     

    할리스커피 멤버십가입 혜택

    카페매장 출입시에 항상 QR코드 체크를 의무화 합시다 !  셀프온도체크하는 도구도 있으니 온도측정과 동시에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셀프체크인도 꼭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할리스커피 매장은 현금구매는 불가능 합니다. 현금없는 할리스매장이라는 문구가 데스크에 붙혀져 있어요. 한번은 현금으로 구매를 시도하였으나, 카드로만 결재가 가능하다고 해서 체크카드로만 결재를 하고 있어요.

     

    또한 할리스멤버십 카드를 직접 발급받는 방법도 있지만, 어플 앱으로 다운로드 받으면 간편하게 적립 및 사용 그리고 무료쿠폰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할리스멤버십 가입은 꼭 어플로 하세요 !! 음료 10잔부터 무료 1잔을 제공하고, 등급이 올라가면 하루 1잔 무료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할리스커피 매장내 커피원두 판매

    할리스커피 매장에는 이런 텀블러를 전시하는 곳이 있어요. 텀블러 뿐만 아니라 할리시커피 원두 역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드립커피팩도 구매가 가능하고, 할리스대표 커피원두 '시그니쳐아메리카노' (사진속 검은색 박스) 12팩 1박스가 4,100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대용량 30팩의 경우는 9,800원.

     

     

    할리스커피 커피 티백 구매정보

     

    1.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12팩 1박스 : 4,300원

    2. 아이스 콜드브루 10팩 1박스 : 5,500원

    3.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12팩 1박스 : 4,100원

    4. 할리스 카페라떼 10팩 1박스 : 4,600원

    5.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10팩 1박스 : 5,400원

    6. 리얼 벨지안 초코라떼 10팩 1박스 : 5,900원

     

     

     

    할리스커피 텀블러 종류와 색상

    할리스커피는 스타벅스 못지 않게 텀블러의 종류와 색상이 아주 다양합니다. 머그컴형태도 있고, 스텐레스 형태로 된 것도 있으며 종류별 색상도 각양 각색이에요. 예전에 할리스커피 곰돌이 푸우 버전이 나왔을 때 머그컵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 오랫동안 머그컵으로 사용하다가 지금은 그냥 연필 볼펜 꽂이 용도로 사용을 하고 있어요. 머그컴 보다는 텀블러가 편해서 용도변경을 했습니다. 

     

     

     

    텀블러의 종류는 크게 뚜껑이 있는 것과 없는 것으로 나뉘게 됩니다. 오픈형태의 텀블러도 존재하지만 이건 텀블러이면서 텀블러가 아닌 셈이죠. 모양이 컵형태이기 때문이에요. 손잡이가 있거든요. 

     

     

     

    할리스 머그컵은 종류 보다는 할리스의 상징 붉은색으로 된 머그컵이 대표머그컵이에요. 바탕화면이 붉은색과, 흰색바탕에 붉은색 할리스로고가 있는 머그컵까지 생깔로 포인트를 아주 잘 살린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할리스 머그컵은 흰색바탕에 붉은색 할리스 로고가 있는 머그컵이 단순하면서도 엣지가 있는 것 같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매장직원 역시 흰색 바탕이 훨씬 잘 나간다고 하네요.  구매할까 말까 잠시 고민하다가, 처음 구매하기로 한 텀블러 위주로만 유심히 봤습니다.

     

     

     

    그리고 발견한 할리스텀블러 민트색상 !!  디자인은 스타벅스와 거의 동일하게 나았지만 퍼플과 민트의 그라데이션이 한 눈에 들어 왔어요. 사이즈는 한가지 종류밖에 없습니다. 대충 보니 540ml 정도는 되어 보이네요. 

     

     

    할리스멤버십 관련 글 (읽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2021 할리스 다이어리 프리퀀시와 멤버십혜택

     

    2021 할리스 다이어리 프리퀀시와 멤버십혜택

    2021 할리스 다이어리가 11월 6일부터 시작이 되었네요. 이번 할리스 프리퀀시의 대표 굿즈는 해리포터와 콜라보를 하였네요. 작년에는 디즈니와 콜라보를 해서 곰돌이 푸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holicgrapher.tistory.com

     

     

     

    할리스텀블러 아이스텀블러 코튼캔디 민트

    오늘 구매한 녀석입니다. 다르게 보면 조금 촌스러워보일 수 있지만, 밑 바닥부분의 퍼플에서 상단 민트색상으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이 예술입니다.  할리스텀블러 주요재원을 한번 정리 해 봤습니다.  가격은 27,000원 이에요.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오랫동안 사용하게 된다면 뭐 이정도는 소비할 수 있죠.  그리고 할리스텀블러할인이 있기 때문에 텀블러를 들고 다니게 되면 커피 주문시 마다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요. 저 처럼 할리스 매니아라면 꼭 하나쯤은 구매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할리스텀블러 SS아이스텀블러 재원

     

    1. 제품명 : SS아이스텀블러 코튼캔디(민트) 퍼플/민트

    2. 용  량 : 540ml (18oz 온스)

    3. 재질(뚜껑) : 스테인리스,폴리프로필렌,실리콘고무

    4. 재질(바디) : 스테인리스, (빨대-트라이탄) / 세척솔:스테인리스,나이론

    반품 및 교환 : 할리스커피 구입 매장(영수증지참)

    5. 가  격 : 27,000원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