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할리스 다이어리 프리퀀시와 멤버십혜택

2021 할리스 다이어리가 11월 6일부터 시작이 되었네요. 이번 할리스 프리퀀시의 대표 굿즈는 해리포터와 콜라보를 하였네요. 작년에는 디즈니와 콜라보를 해서 곰돌이 푸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기다리던 이벤트가 출시되어서 그 정보를 공유하게 기쁩니다. 작년 2019 할리스 프리퀀시도 나쁘지 않았지만, 올해 할리스가 야침차게 준비한 것 같아 필자 역시 기대가 아주 큽니다.

 

평소 저는 1주일에 2~3회 정도 할리스 커피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가입해 둔 할리스 멤버십 때문도 있지만, 다른 곳 보다 와이파이가 빨라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다른 동네에 볼일이 있어 가게 되는 경우도 구글맵으로 가장 가까운 할리스를 검색해서 찾곤 합니다. 주변에 할리스 커피가 없으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좌석을 선호하고 앉기 좋은 탁자가 있는 카페를 선호 하는 편입니다.

 

2021 할리스 다이어리 프리퀀시와 멤버십 혜택

우선 본 이벤트에 참여를 하실 분들은 할리스 멤버십을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현장에서 전화번호로 간편하게 등록을 할 수 있지만, 어플을 다운받아서 모바일 웹상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

 

 

할리스 멤버십 가입과 혜택

할리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첫 가입과 동시에 공통적인 혜택을 받게 되고, 일정조건이 달성되면 할리스 멤버십 등급이 올라가게 됩니다.

총 3가지 등급이 있는데 최초 회원가입시에는 실버등급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최종 레드등급까지 갈 수 있습니다.

 

어차피 하루 꼭 1잔의 커피를 마셔야 한다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 할리스 멤버십에 꼭 가입을 하고 이용하시기 바랄게요. 참고로 저는 현재 가장 높은 등급  할리스 레드RED 등급 입니다 ^^ 음료 주문과 동시에 핸드폰 할리스커피 앱을 실행시켜 바코드를 스캔해 주면 끝!

 

 

 

할리스커피 멤버십 / 현재 RED등급

 

할리스 커피 멤버십 RED 혜택 간단정리

  • 우선 등급에 상관없이 12잔시 1잔 무료
  • 매일1잔 무료 사이즈 업 가능
  • 1만원이상 구매시 커피1잔 무료
  • 1+1 쿠폰 제공(프로모션)
  • 생일 쿠폰제공(음료1잔무료)
  • 아카데미 교육수강 혜택(연1회)

 

 

할리스커피 프리퀀시 굿즈 증정

2021 할리스커피 프리퀀시이벤트

매년 연말이면 어김없이 찾아 도는 다이어리 시리즈 입니다. 올해는 해리포터 콜라보로 다이어리 및 스퀘어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요.

할리스커피 프리퀀시에 관한 기본적인 내용을 정리 해 봤습니다. 참고로 11월 9일에 알게되어서 뒤 늦게 프리퀀시를 모으기 시작 했습니다. 

현재까지는 일반프리퀀시를 3개 모았네요. (모두 아메리카노 아이스만 마셨음)

 

 

  • 기  간 : 2020년 11월 6일 부터 시작
  • 종  료 : 2020년 12월 31일 까지
  • 총 13개의 프리퀀시 적립 시 지급
  • 시즌 프리퀀시 3개(필수)
  • 일반 프리퀀시 10개(선택)
  • 프리퀀시 굿즈는 종류별 택 1

알아두면 좋은 TIP

프리퀀시 뜻 이 알고 싶어요 !

Frequency 사전적 의미는 빈도수, 빈발, 잦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사용될 때에는 (소리,주파수, 전자파등의) 진동수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원래는 영화로 더 유명한 적이 있었습니다. 현재의 그 해석을 다양한 각도와 용도로 사용되고 있어서 카페, 커피숍에서 일종의 쿠폰 및 스티커의 의미로 많이 사용이 됩니다. 즉 자주(빈도수높은) 오는 고객들에게 적립을 시켜주는 댓가로 일정 수가 체워지면 상품으로 지급해 주는 일련의 행위를 '프리퀀시' 라고 합니다. 

 

 

 

 


2021 할리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프리퀀시 달성을 위해서 구매해야 할 음료는 총 13잔 입니다.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시즌음료3잔, 일반음료 10잔입니다. 그 댓가로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굿즈(상품)은 플래너북(다이어리)2종과 할리스 스퀘어백 4종 총 6종 중에서 1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즌음료 :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 우리고구마라떼, 원터 벨지안초코, 제주 한라봉 감귤스무디,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 홀리데이뱅쇼가 해당되고 시즌케익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케익은 위 이미지의 문구에서 확인 하세요)

 

일반음료는 시즌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료가 이에 포함이 됩니다. 저렴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셔도 상관 없어요^^

 

 

2021 할리스 다이어리 상세 이미지를 첨부해 보았어요. 이중 가장 탐나는 것이 플래너북 호그와트 비밀지도 입니다. 구성품이 아주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특히 만연필이 디테일하게 제작이 되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탐나는 녀석입니다.  작년 할리스 프리퀀즈와 조금 다른 점은 디즈니 곰돌이 푸 플래너와 다이어리 백까지 함께 받았는데, 올해는 스퀘어백으로 사이즈가 커져서 다이어리와 분리를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올해 2021 할리스 다이어피 프리퀀시의 구성품이 워낙 좋기 때문에 기대한 것 이상으로 기분이 좋네요. 할리스 커피 단골 손님을 위한 배려인 것 같아 레드등급 멤버십이 왠지 뿌듯하기 까지 합니다 ^^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 사진과 이미지를 준비하던 중 어느덧 일반음료는 8잔을 체웠네요. 이제 일반음료2잔과 시즌음료3잔이면 곧 겟을 합니다 !! 으흐흐흐

 

 

 


2021 할리스 다이어리 실물크기

이번 할리스 다이어리 실물크기가 굉장히 큽니다. 곰돌이 푸 다이어리 보다는 얼핏 봐도 2개 가까이는 되어 보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두껍고 내용이 알찬 플래너북인 것 같아 마치 해리포터가 된것 마냥 동심의 세계로 잠시나마 여행다녀온 기분이 들었어요. 겟하는 즉히 2021년도 계획을 알차게 세워봐야겠습니다.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니까요. 물론 모두 계획했던 일들을 실천하는 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은 재료소진시 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행사기간중이라도 인기가 많아서 할리스 커피 가맹점마다 재고가 다를 수 있으니 꼭 확인 하시기 바랄게요. 전국 모든 할리스 가맹점에서 멤버십카드(앱)만 보여주면 수령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가는 할리스커피에 프리퀀시 굿즈가 소진되었다면 다른 곳 할리스를 방문해서 수령하셔도 됩니다 !!  그럼 모두들 2021 할리스 다이어리 득 하세요 ^^

 

함께보면 유익한 콘텐츠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