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향수 블랙베리앤베이 100ml 2년사용가능

일명 남자의 향기라고 별명이 붙은 대표 향수 조말론 향수 리뷰 입니다. 워낙 유명하고 향이 좋기로 소문이 나서 1년동안 정말 아껴서 사용을 한 것 같습니다. 유럽 영국 런던 현지에서 구매를 할 까도 생각했지만, 출국일에 맞춰 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한 것 같아 지금도 사용중에 있습니다.

 

정확히 1년 전에 구매를 해서 거의 매일 향수를 뿌리고 외출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2/3 가량의 용량이 남아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조말론 향수 100ml 1병을 구매하였을 경우 최소 2년은 사용이 가능한 것을 수치로 확인 하였습니다. 이것은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경험이기 때문에 개인마다 그리고 기호와 성향에 따라 사용기간은 조금씩 차이가 날 것으로 보입니다.

 

 

 

조말론 향수 블랙베리앤베이 100ml

브랜드명 : 조말론 런던 JOMALONE LONDON

세부이름 : 블랙베리 앤 베이 Blackberry & Bay

용   량 : 100ml

구매처 : 롯데인터넷면세점

구매시기 : 2019년 11월 말경

정상가 : 15만원 내외

구매가 : 8만 6천원 

 

 

 

 


향수와 같은 물품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당시에는 해외출국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 결재를 한뒤 공항에 지정된 인도장에서 물품을 받은 것이라, 인터넷면세점 (롯데,신세계,신라 등)에 회원가입 및 등급에 따라 그날 그날 하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조말론 향수 블랙베리앤베이 구매는 8만원 후반때로 회원가 및 등급 그리고 적립금을 모두 사용해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출입국이 힘든 상황이긴 해도 인터넷면세점 마다 구매를 할 수 있는 기간이 따로 있기 때문에 그 때를 이용해서 구매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황이 여이치 않을 경우는 일반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남녀 공용으로 사용가능한 조말론 향수

조말론 향수 브랜드에도 향기와 용량에 따라 종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있는 향수가 바로 블랙베리앤베이 제품인데요, 남자향수 및 여자향수의 경계의 구분이 없기 때문에 조말론 브랜드 중 아직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녀석이기도 합니다. 

 

성별의 구분이 없을 뿐더러, 모든 나이 대에도 잘 어울리는 향수이기 때문에 부모님 선물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때론 상대방이 어떤 향수를 좋아 할지, 혹은 싫어 하는 향은 없는지에 관한 사전조사가 필요하기 마련인데 조말론 향수는 그런 사전조사가 따로 필요 없는 대중적이면서도 무언가 특별함이 동시에 존재하는 향수라서 더욱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조말론 향수 100ml 용량 사용기간

조말론 향수 100ml를 구매한 시기는 2019년 11월 말이었고, 현재 포스팅 용으로 촬영한 사진은 20년 11월 10일에 촬영한 사진 입니다. 100ml 용량 중 1년동안 사용한 용량은 1/3 정도 가 소모되었네요. 현재는 2/3 정도가 남아 있는 시점 입니다. 정확하게 소요된 일수를 계산하면 19년 12월1일 부터 사용을 하였기 때문에 총 11개월동안 1/3 가량을 사용한 셈이 되겠네요.


 


매일 아침에 손목에만 한번 뿌리고, 손목끼리 약간 비빈 다음 귓볼 뒤에도 겹쳐서 묻혀 사용합니다. 따라서 하루 1번만 푸싱을 하였을 때 11개월 동안 1/3이 소진되는 것이구요. 주말에 가끔 집에만 있을 때에는 사용하지 않은 적도 더러 있는 것 같습니다. 대신 절대 2번은 뿌리지 않지만, 가끔 고기냄새가 베인 외투에 약간씩 뿌리는 정도 였습니다. 

 

결론적으로 하루 1~2회(푸싱 기준)를 사용한다는 것을 기준으로 볼때, 조말론 향수 100ml로 사용할 수 있는 최소기간은 2년 이상이라는 수치가 나오네요. 물로 개인적으로 아껴 사용한 것도 있습니다 ^^;

 

 

 


향수 애호가는 아니지만, 지금 껏 여러 브랜드의 향수를 골고루 사용해 본 결과 조말론향수 처럼 아껴 사용한 제품은 없는 듯 합니다. 그만큼 은은하고 깊은 향기도 있겠지만, 아침에 뿌린 향수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기능이 월등히 높은 이유가 한 몫을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강력 추천 남자의 향기 조말론 런던 블렉베리앤베이 코롱 제품 리뷰였습니다.

 

함께 보면 유익한 콘텐츠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