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안경테 1년 사용후기(feat 우나씨 UNA.C)

젠틀몬스터 안경테 1년 사용후기(feat 우나씨 UNA.C)

우선 필자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부터 사용하고 난뒤 젠틀몬스터의 친절하고 빠르고 그리고 저렴한 AS를 경험 하고 난 뒤 안경테 역시 젠틀몬스터 모델로 변경 하였습니다. 2년 전 해외여행에서 택시에서 급하게 하차를 하던 찰나에 뒤에서 오던 오토바이와 부딪히는 경미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3동강이 나 버렸었죠. 오른쪽 왼쪽 테가 모두 반토막이 났으며 선글라스 중간에도 한동강... 그냥 완전 박살이 났었습니다.

 

젠틀몬스터 안경테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젠틀몬스터 안경 |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젠틀몬스터 안경 |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gentlemonster.com

 

사진출처 :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 기본 구성품


3동강이 난 선글라스 최고의 AS를 받다.

부랴 부랴 한국으로 입국한 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구입했던 홍대점으로 방문하여 AS 가능여부를 확인한 뒤 가격은 모른체 그냥 맡겼었습니다. 사실 선글라스가 3동강이 났던 터라, AS가 아니라.... 누가 봐도 그냥 새로 구입할 각이었어요. 그냥 맡기고 배송받을 주소를 적어 달라고 하더군요. 당시 집이 홍대 쪽이어서 찾으러 오겠다고 했었습니다.

 

1주일 가량 시간이 흐른 후 AS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젠틀몬스터 홍대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AS가격은 6만원 이었습니다. 이건 AS가 아니라, 그냥 새거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우선 가격에 한번 놀랬었죠. 저렴하구나....25만원 상당 하던 물건이었는데 말이죠.  6만원에 완전 새제품을 받는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너무 고맙기도 하고, 미안한 마음도 들고... 매장을 둘러보던 중 발견한 젠틀몬스터 안경테 우나씨 입니다. 안경을 바꿔야할 때가 온 것 같아 바로 질렀습니다. 젠틀몬스터는 선글라스와 안경테가 분리되어 있어요. 물론 때에 따라 선글라스를 알만 바꿔서 안경으로 사용해도 된다고 하더군요.  이왕이면 안경테 전용으로 나온 물건이 좋을 것 같아 당시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착용한다는 젠틀몬스터 안경테가 우나씨 (UNA.C)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젠틀몬스터 안경테 우나씨의 가격은 19만원 입니다. 아마도 선글라스 보다는 2~3만원 가량 저렴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안경알이 없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젠틀몬스터에서는 안경알을 따로 맞출 수 없습니다.  구입한 젠틀몬스터 안경테를 가지고 가까운 안경점으로 가서 시력검사 후 맞춰야 해요.  안경알은 기본 3만원 / 중급 5만원 / 고급 8만원 선이에요.  저는 5만원 짜리 안경알로 맞췄습니다.

 

 


젠틀몬스터 안경테의 강점은 '견고함'

디자인은 워낙 평점이 좋은 녀석이라 말을 아끼겠습니다. 시력이 나빠져 안경을 쓰고 다닌지 3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안경점에서 나름 비싼 안경테(10만원 정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도, 젠틀몬스터 안경테의 견고함은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강직함 해야 할까요 ?? 견고함과 튼튼함이 젠틀몬스터 안경테의 가장 큰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1년 3개월 정도 사용한 안경인데도 불구하고 잔기스를 제외하고는 처음 구매한 상태 그대로 입니다. 그리고 젠틀몬스터에서 한번의 AS를 받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상태가 나빠지거나 사고로 또 부러질 경우 저렴한 비용을 지불하고 AS까지 받을 수 있으니 1석 2조입니다.

 

 

안경을 오랫동안 착용해 온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이 바로, "안경은 좋은 것으로 선택 해야 한다" 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잘 보이면 그만이지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1년 조금 넘었는데 이 말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안경테의 선택에 있어서는 디자인 보다는 튼튼함이라 한번 더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젠틀몬스터 안경테 우나씨 재원

주요 재질 : 블랙아세테이트

프레임정면 : 145mm

프레임옆면 : 150mm

렌즈 가로 : 52mm

렌즈 높이 : 44mm

 

 

젠틀몬스터 안경테 우나씨의 디자인은 사우스사이드와 아주 유사하지만, 우나씨만의 의 눈에 띄는 디자인은 안경알의 크기가 약간 더 크고 옆면 프레임의 굵기가 더 굵습니다. 안경알의 차이는 크게 느끼지 못하지만 양쪽테가 굵기 때문에 착용시 조금 더 쌔련된 모습이 특징이에요.

 

 

 

이미지출처 : 젠틀몬스터 홈페이지(안경테) / 클릭 골드 and 블랙

젠틀몬스터 안경테만의 특징 = 글립(선글라스 알) 겸용

시력이 많이 안 좋은 분들께는 젠틀몬스터 클릭을 완전 추천 드립니다. 일반 선글라스 구매 시 선글라스 알의 도수를 새로 만들어 착용해야 하지만 젠틀몬수터는 안경테 전용 클릭을 별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6만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여름철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골드 색깔로 따로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처음 착용시에는 약간 무겁다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이 것 역시 금방 익숙해 져

큰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립 구매시에도 클립전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성 역시 뛰어 납니다.

 

지금까지 1년 넘게 사용한 젠틀몬스터안경테였습니다 !!

결론은 강.력.추.천.드.립.니.다.!!

 

젠틀몬스터 홍대플래그십 스토어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1741888863

 

젠틀몬스터 홍대플래그십스토어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54 (서교동 404-5)

place.map.kakao.com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