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찹쌀꽈배기와 도너츠 맛집

스마일 찹쌀 꽈배기와 도너츠

오랜만에 맛집 리뷰네요. 노원쪽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맛집으로 방영된 곳이라는 간판과 사진을 보고 별 기대 없이 먹었던 곳이에요. 이 곳은 내부에서는 취식이 전혀 되지 않고, 오로지 포장만 가능한 곳입니다. 뒤늦게 안 사실인데 나름 브랜드가 있는 식품이었습니다. 스마일 찹쌀 꽈배기 라는 간판은 사실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유명한 만큼 그 맛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유명한 브랜드 인 만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영이 된 적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도 입점이 되어 있는 식품이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청 명품점포로 선정되기도 했고, 전통시장 우수상품에서 우수상을 획득한 브랜이네요. 아무튼 그냥 길거리에 있어서 자칫 지나칠 수 있었지만 우연히 득한 기분이 들어 너무 좋았습니당 ^^

     

    스마일찹쌀꽈배기 노원 상계7단지

    상계동 주민센터에 볼일이 있어 지나가던 길에 발견한 곳입니다. 사실 간판은 천막에 가려 잘 보이지는 않지만 노란색 사인물에 눈이 띄어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주소와 가는 길 지도 남겨둘게요.  

     

    노원 스마일찹쌀꽈배기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 1길 62 1층

     

    http://kko.to/uWxrJFNDj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입구가 이렇게 생겼어요. 전통시장에서 볼 수 있는 장면을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비대면이라 그런지 혹은 겨울이라 그런지 비닐 천막으로 내부와 외부를 가려 놨습니다. 내부에는 사장님으로 보이는 아저씨가 계속해서 찹쌀 꽈배기를 튀기고 있었어요. 그 뒤로 한번 더 갔었는데, 그 때는 낮에 갔었는데, 여자분과 함께 꽈배기를 만들고 있더라구요. 

     

     

    어제 오늘 한파라 그런지 사진이 조금 뿌옇게 찍혔네요 ㅠㅠ 아무튼 디피되어 있는 메뉴를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기본 메뉴와 가격은 정리해서 적어 드릴게요.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과자 한봉지를 구매할 때에도 기본 1500원 2천원을 감안 한다면 가성비 역시 좋을 것 같아요.

     

     

     

     

    스마일찹쌀꽈배기 메뉴와 가격

    스마일찹쌀꽈배기집의 메뉴는 아주 간략합니다. 총 4가지 종류가 전부에요. 주력 메뉴는 찹쌀꽈배기이지만 개인적으로 찹쌀도너츠가 제 입맛에는 더 맛있었습니다. 

     

    스마일찹쌀꽈배기 메뉴와 가격

    1. 찹쌀꽈배기 2개 : 1,000원

    2. 팥 도너츠 1개 : 1,000원

    3. 찹쌀 도너츠 3개 : 2,000원

    4. 핫도그 1개 : 1,000원

    5. 모짤 치즈 도너츠 1개 : 1,000원

     

    스마일찹쌀꽈배기 집의 다른 메뉴와 가격을 알아 볼려고 홈페이지를 방문해 봤는데, 역시나 다른메뉴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메인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가격이랑은 조금 차이가 있네요. 가게와 상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긴 했지만 일단 저렴한 것은 사실이니까요^^ (홈페이지에는 찹쌀꽈배기 3개 2,000원으로 나와 있어요)

     

     

    주문은 기본 스마일찹쌀꽈배기 2개 (1천원)과 찹쌀 도너츠 3개(2천원) 총 3천원을 결재 했습니다. 주문할 때 사장님이 설탕의 양을 물어 보시는데 조금만 뿌려 달라고 주문을 하시면 설탕의 양을 조절해 줍니다. 그리고 찹쌀도너츠가 가장 맛있기 때문에 꽈배기만 드시지 마시고 이것도 한번 드셔보세요 !! 빠져 드실거에요 ^^

     

     

     

    이번 겨울은 아마 단골이 될 것 같습니다. 어릴적 어머니가 직접 만들어 주신 꽈배기가 생각나는 깊은 밤이네요. 그럼 지금까지 스마일찹쌀꽈배기와 도너츠 가성비 좋은 곳 공유였습니다. 항상 건강 유념 하세요 ^^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