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컵 방산365 청명앤드청솔 방문후기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 싸게 파는곳

오늘은 을지로를 다녀왔습니다. 카페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가 카페용품 특히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를 꾸준하게 공급받을 수 있는 거래처가 있는지 혹은 인터넷구매도 역시 가능하지만 오늘은 아는형님 카페를 조언해 드리기 위해서 방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오프라인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서 구매했던 경험을 살펴 승용차가 있다면 직접 테이크아웃컵을 구매해서 비치해 놓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을지로에 있는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 싸게 구매하는 곳을 소개 해 드릴게요. 인터넷구매도 가능합니다.

 


    을지로에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도매가 가게들이 정말 많습니다. 전기, 전자,조명, 인테리어 등등 불문하고 대한민국 모든 소품과 자재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을지로5가 쪽에 커피용품에 관련된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페에서 사용되는 일회용품은 거의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회용 빨대, 케리어 및 도시락까지 있어요^^

     

    을지로 방산365 청명앤드청솔 

    을지로의 방산시장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커피 테이크아웃컵 및 컵홀더 뿐만 아리나 거의 모든 일회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포장지를 비롯하여 비닐, 등등 카페운영에서 필요한 일회용품 및 자재가 모두 구비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종종 직접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물론 인터넷주문도 가능 하지만 처음에는 직접 한번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테이크아웃컵의 온즈를 알고 있어도, 컵 사이즈가 각각 다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카페에서 오래동안 사용할 테이크아웃컵이기 때문에 아이스 및 핫 컵의 재질과 강도를 직접 만져보고 느껴보신 다음에 메모를 하였다가 다음번부터는 인터넷주문을 하는게 좋겠요.

     

     

     

    우선 을지로 방산365 청명앤청솔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남겨 놓겠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9455043

     

    청명앤드청솔

    서울 중구 을지로 213 정건벨라지오 지하1층 (을지로5가 20-1)

    place.map.kakao.com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213번지 정건벨라지오 지하1층 (을지로5가 20-1) / 주차장은 지하층에 있습니다.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 묶음 구매가능

    방산365 청명앤드청솔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테이크아웃컵을 한 묶음씩 개별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카페에서는 1박스 단위로 구매를 해야 하지만, 직접 발품을 팔아서 이곳 까지 오셨다면 이만큼 좋은 장점도 없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온스별로 테이크아웃 컵을 종류별로 따로 적당량을 개인 취향대로 현장에서 볼 수 있고 자신의 카페 특성에 맞출수 있다는 것이죠.

     

     

    예전에 잠시 프렌차이즈카페에서 잠깐 일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 곳에는 테이크아웃컵 및 컵홀더 주문을 할려면 최소단위가 있어서 한번에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시중에서 판매되는 커피 테이크아웃컵 보다는 조금 더 비쌉니다. 종이컵이 비싸봐야 얼마나 비싸겠느냐 하시겠지만, 하루이틀 장사할게 아니기 때문에 개당 10원이라도 절약을 할 수 있다면 장시간 운영에 있어 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죠.

     

     

     

    테이크아웃컵 이외에도 컵홀더의 종류도 예상외로 아주 많습니다. 이미 디자인이 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컵의 사이즈마다 다르게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물론 민무늬컵홀더도 있습니다. 그리고 민무늬컵홀더는 현장에서 일정수량을 주문하게 되면 개인카페 브랜드의 디자인 인쇄를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 최소구매 단위가 있을 것 같습니다. 

     

     

     

    테이크아웃컵 온스별 구분

    테이크아웃컵은 아이스컵과 일반 종이컵 크게 두종류로 나뉘게 되고, 그는 다시 컵의 용량 단위인 온스별로 구분이 됩니다. 보통 뜨거운 아메리카노 종이컵은 12온스기 가장 기본으로 사용되며, 아이스컵의 경우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얼음양을 감안하여 14온스 테이크아웃컵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테이크아웃 뚜껑의 재질은 플라스틱 한가지이지만, 이것은 온스별로 구분을 짓지 않고 종이컵의 구경을 기준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종이컵의 구경은 뚜껑을 닫는 부분의 지름을 의미하는데, 92파이 부터 최대 98파이까지가 일반적이죠.

     

     

     

     

    그래서 온스별로 구분하여 종이컵을 구매하셨다면, 우선 그 테이크아웃종이컵의 구경이 얼마인지도 고려해서 종이컵뚜껑을 구매하셔야겠죠. 다시말해 테이크아웃컵 온스가 같다고 해도 구경에 따라서 종이컵의 크기가 달라집니다. 다시말해, 12온스 종이컵을 구매할 경우 92파이는 98파이보다 구경이 작기 때문에 같은용량이라도 종이컵의 길이가 조금 더 길게 디자인 되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테이크아웃컵의 구경은 98파이가 조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92파이보다 종이컵의 길이가 작지만 그만큼 넓게 사용을 할 수 있고 손에 집었을 때에도 92파이종이컵보다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안정감이 있어서 탁자에서 쏟을 염려가 조금 더 낮아지거든요. 

     

    참고로 테이크아웃 컵홀더는 구경 즉 파이수가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컵홀더가 종이컵에 결합이 될때 종이컵의 상단부까지 밀착이되느냐 아니면 종이컵의 중간쯤에 밀착이 되느냐의 차이이기 때문이죠. 또한, 컵홀더는 동일하게 아이스컵과 핫컷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스 와 핫 테이크아웃컵의 수량에 맞게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카페용품 일회용 총집합매장

    일반 카페용품 일회용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 이외에도 일부 카페에서 사용되는 소스용기라던지, 국물용기 등등 음식물을 담을 수 있는 일회용기를 모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비대면으로 인해 카페에서도 배달을 하는 곳이라면 꼭 필요한 일회용 테이크아웃용기일 것 같습니다. 위 사진 처럼 매장의 크기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우선 꼭 1회는 방문을 해서,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것들을 조합해서 사용할 것인지 부터 먼저 메모하고 파악하는 작업은 무조건 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

     

    그리고 나서 카페운영에 있어 일회용 테이크아웃컵의 설정을 마치셨다면 그 때부터 방산365 청명앤드청솔 인터넷구매를 시작하는게 가장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포스팅 하단부에 인터넷주소 링크도 남겨 둘게요.

     

     

     

     

    청명앤드청솔 매장내 둘러보기

    청명앤드청솔 매장을 구석구석 한번 둘러 보았습니다. 요즘 배달의민족으로 주문배달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종업원의 말대로 매장현장에는 카페소상공인 사장님 뿐만 아니라 일반 음식점 식당 사장님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둘러보았습니다.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 코너에서 다른 코너로 가 보았습니다. 

     

     

     

    일회용 도시락용기와 국물을 담을수 있는 용기 뿐만 아니라 종이재질과 플라스틱 재질 그 종류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이 모두 대량구매가 아닌 소량으로 한 묶음식 개별로 구매가 가능했어요. 우선 시험삼아 한 묶음씩만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한 두개 구매를 해 보기도 했습니다.  요즘 집합제한 및 운영제한에 있는 많은 소상공인 분들께서 어려움이 처해 있는 현실이지만, 배달주문을 통해서 돌파구를 우선 찾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2021년도에는 다시 웃는 대한민국을 희망하며 모든 분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지금까지 테이크아웃컵과 컵홀더 싸게살 수 있는곳 청명앤드청솔 소개 였습니다.  방산365 인터넷 사이트는 바로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테이크아웃컵 및 음식용기 방산365 링크 <---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