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아이크림 얼티밋 30ml 남자아이크림 추천후기

요즘 겨울철이라 그런지 화장품 뷰티관련 포스팅을 자주하게 됩니다.우선 제가 사용하는 모든 제품을 리뷰할 생각이구요. 오늘은 벌서 네번째 시간이네요. 남자도 피부관리를 해야 합니다. 그나마 30대초반부터 나름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여성들 만큼은 아니지만 피부만큼은 제대로 관리해 보고자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 봤고, 또 사용중입니다. 남자라고 해서 절대 기초화장품세트만 사용하라는 법 없으니까요^^  나이를 먹었다는 것을 가장 실감할 때가 바로 눈주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남자아이크림 추천 제품이에요. 사실 3년전까지만해도 아이크림은 바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인에게 선물로 받은 AHC아이크림 30ml 한통을 사용하고 난 뒤부터는 꾸준하게 사용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마스크팩은 자주 하지 못하지만 아이크림 만큼은 매일 아침마다 꼭 챙겨 바르고 있어요. 

     

     

    얼굴 전체에 바르는 AHC아이크림

    남자가 무슨 피부관리냐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아이크림 만큼은 꼭 꼭 매일 바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눈주름은 서서히 생기는게 아니라 어느날 갑자기 거울을 봤을 때, 이미 생겨있는 것을 확인하는 날이 올겁니다. 그리고 한번 생긴 눈주름은 왠만해서는 없앨 수 없을 만큼 치명적일 수 있거든요.

    사실 남자들 입장에서는 눈주위만 따로 관리하고 있는 분이 과연 몇분이나 될까요...? 거의 없습니다. 기초스킨과 로션만 바르면 그나마 다행이니까요. 요즘은 스킨과로션이 함께 출시된 제품 하나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남자는 여자와 다르게 그냥 간편하게 사용하는 아주 단순한 종족이라는 것 저도 잘 압니다.

     

     

     

    우선 AHC아이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특정 부위만을 발라야 하는 일반 "아이크림"이 아니라, 얼굴전체에 바를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그만큼 남자들 입장을 고려해서 만들어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죠. 어디를 관리해야 할 지 모르는 남자의 단순한 뇌구조를 잘 겨냥한 것 같습니다.  

     

     

     

    얼굴전체에 바를 수 있어서 그냥 로션처럼 바를 수 있어서,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눈주름이 개선된 것을 볼 수 있고, 또 매백효과가지 있어서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휴대성이 좋아서 외출시에도 항상 가방에 들고 다닙니다. 뜻하지 않게 외박을 할 경우에도 스킨로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AHC아이크림 30ml 의 양이 은근히 많다

     

    아이크림 30ml의 양으로 어느정도 사용이 가능할까요?? 물론 사용하기 나름익긴 하겠지만, 매일 아침 1회 사용을 기준으로 봤을 때 거의 한달 가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AHC아이크림을 이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만, 일반 병에 들어 있는 화장품과 달리 튜브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내용물이 어느정도 남아 있는지 육안으로 확인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3주정도 사용을 하게 될 경우, 끝에서부터 꼼꼼하게 짜서 발라야 하는 약간의 불편함(?)은 분명 존재 합니다.

     

     

    AHC아이크림 얼티밋 1회 분량

    AHC아이크림 얼티밋의 1회 분량은 위 사진정도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 양을 다시 2등분하여 양쪽 눈 밑과 옆 을 기준으로 위아래 볼과 이마까지 얼굴 전체로 발라주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많은양을 사용하지 마시고, 아이크림이 얼굴에 펴서 바르듯이 몇번 발라보면 자신만의 기준양을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을 거에요. 

     

    아이크림 사용시 주의 사항은, 여름철에 썬크림을 바르시는분들이라면 썬크림 바르기 전에 발라주세요. 바르는 순서는 스킨+로션+아이크림+썬크림 순으로 바르는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올바른 방법이라 할 수 있겠네요.

     

     

    남자 피부관리 바르는 순수

     

    1. 기초스킨 + 2.기초로션 (보통은 여기서 끝 ㅋㅋ)

    3. 아이크림 + 4.썬크림 순서로 바르세요.

     

     

    고농축크림이라 적은양을 발라도 양에 비해 보다 넓은면적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초 아이크림을 적당양을 떨궈 몇변 문지른 첫번째 사진에서 1분간 문지르지 않고 그대로 방치를 해도 금방 흡수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부러 크림양이 보이게끔 살짝만 문지르고 1분경과후의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손등보다 비교적 표면적이 넓은 얼굴전체에 골고루 펴서 부드럽게 몇번만 문지른다고 해도, 금방 흡수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HC아이크림은 또하나의 보습크림

     

    남자아이크림으로 추천 드리는 또하나의 이유는 바로 수분크림만큼의 효과를 지닌 보습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AHC아이크림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펩타이트' 성분과 '단삼뿌리추출물' 그리고 '쌀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고 있다는 점에서 따로 수분크림을 사용하지 못하는 남자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남자가 자발적으로 수분크림까지 구매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더이상 할말이 없습니다 ㅋㅋ 정말 잘 하고 계시는 것니까요. 그래도 겨울철이기 때문에 보습력까지 함께 고려한다면 아이크림 하나 장도는 장만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AHC아이크림 얼티밋 30ml 남자아이크림으로 추천하는 리뷰였습니다. 올해 겨울은 건조함은 물론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시즌이기 때문에 다른해 보다는 특히 조금 더 얼굴 피부관리에 유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