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url 주소줄이기 방법과 좋은곳

단축url 주소줄이기 방법과 좋은곳

단축url를 이용해서 주소줄이는 방법과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주소줄이기를 하는 목적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와 같은 곳에서 개인정보를 보호해 줄 수 있고, 또는 너무 긴사이트의 주소를 줄여 줌으로써 여러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바로 잡속해서 신속하게 할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좋은 단축url 사이트는 asq-url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하루 10번 이상방문하여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적극 활용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구글검색 : 쇼트너로 서치

쇼트너로 검색을 하면 여러가지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회원가입이 없는 asq-url을 클릭 해 주세요. 그러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파란색 바탕화면에 중앙에 Your URK Here 란에 보일 거에요. 거기에 바로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축 URL에 사용할 주소 복사

자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주소 페이지로 이동을 한 후 인터넷창 주소를 그대로 마우스로 드레그 하여 복사를 해 주세요. 한번에 여러개의 주소를 복사할 경우 미리 메모장에 옮겨서 사용해도 효과적입니다. 한가지 주소로 여러가지 다른 단축URL 도 가능하기 때문에 같은 주소를 입력해서 여러번 결과를 확인키를 눌러도 됩니다.

 

 

 

 


단축URL 주소줄이기의 장점

복사해온 주소 URL을 붙혀 넣기 해 주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단순화된 주소라는 한글 밑에 검을색으로 주소가 줄여진게 보입니다. 사실 주소 줄이기의 역할도 있지만, 주소를 다르게 변형하는 역할도 상당히 큽니다. 사이트를 그대로 홍보하는 경우도 있지만, 변형된 단축URL를 사용할 경우 호기심에 더 클릭할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가기 때문이죠. 

 

단축URL 사이트 바로가기 <-----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단축URL을 활용하게 포스팅하면 아주 효과적입니다. 따로 사진을 첨부하지 않고, 단축URL만 입력해도 위와 같이 바로가기 페이지가 썸네일이 표시가 되며, 더불어 제목과 내용이 표시되기 때문에 시간절약에 아주 아주 도움이 됩니다. 

궁금하신 것은 댓글 주세요 ^^

 

함께보면 유익한 콘텐츠

 

[ 함께보면 유익한 추천 콘텐츠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